고양소식

덕양구 사랑의 가정도우미, 무더위 속 봉사활동

black sheep wall! 2010. 6. 21. 11:56
덕양구 사랑의 가정도우미, 무더위 속 봉사활동
2010년 06월 15일 (화) 17:12:36 고양/ 염정애 기자 desk@ilgankg.co.kr
고양시 덕양구청(구청장 정구상) '사랑의 가정도우미' 회원들이 지난 12일 관내 한부모 가정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 무더운 여름날씨를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시원하게 만들었다.

회원들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살고 있는 주교동 소재 한부모 가정을 방문하여 집안 곳곳의 찌들고 묵은 때와 먼지를 말끔히 쓸고 닦아 새집처럼 청소하고, 고장난 전등까지 교체하여 집안을 환하게 만들었다.

이 날 무더운 날씨와 계속되는 빗속에서 봉사자들은 땀을 비 오듯 흘리면서도 내 집안일처럼 열의를 보였으며 작은 정성으로 전기밥솥, 선풍기 등 필요물품도 전달하여 보는 사람 마음까지도 시원하게 했다.

수혜자인 노재윤씨는 "생활전선에서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집안을 돌볼 여유가 없어 신경을 쓰지 못하였는데 집안을 깨끗이 청소해주고 꼭 필요했던 물품까지 지원받아 너무 기쁘고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사랑의 가정도우미' 회원들은 "비가 많이 오는 가운데도 땀 흘리며 청소하여 집안이 깨끗해지는 것을 보니 그 어느 봉사활동 보다도 더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를 전했다.

ilgangg@hanmail.net
제보전화 : 031) 267-3801

 

 

출처 : http://www.ilgankg.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