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65자원봉사포털은 전국 자원봉사자의 정보를 통합/정제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시도/시군구에서 개별 관리되던 자원봉사자 정보의 통합 과정에서
접속 과부하 및 시스템 오류 인해 시스템의 처리 속도가 상당히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1365자원봉사포털 시스템 오류 정비를
통해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서비스 점검(정비) 일시 : 2011년 02월 07일 08:00 ~ 2011년 02월 13일 24:00
* 서비스 점검 내용 : 1365자원봉사포털 시스템 오류 정비
* 서비스 중지 내용 :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 서비스 중지에 따른 요청 : 봉사자께서는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을 봉사희망지역으로 선택하신 자원봉사센터에 한시적으로 수기 발급 요청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365@okilfe.go.kr로 문의 주시길 부탁드리면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1365 자원봉사 포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알립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고양시종합자원봉사센터 이메일주소변경안내 (0) | 2011.02.17 |
---|---|
[공지] 2011 고양시 자원봉사 인센티브 무료 주차권 발급안내 (0) | 2011.02.11 |
[공지] 2월 고려청자 청소년 방학 프로그램 안내 (0) | 2011.02.01 |
고양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교육 신청방법 (0) | 2011.01.31 |
[공지] 자원봉사활동 실적 등록 절차 변경 안내 (0) | 2011.01.25 |